걱정 반 기대 반으로 시작한 스튜디오 촬영이었는데, 작가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헬퍼 이모님도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예쁜 인생샷 많이 건졌어요! 완전 추천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