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드누리
홈
게시글
로그인
회원가입
드디어 날짜 잡았어요!
작성자: 조낙경
작성일: 2026-06-19
조회: 2
댓글: 0
예비 신랑 정장을 맞춤으로 정성 들여 한 벌 해줄지, 아니면 활용도가 낮으니 촬영 및 본식용으로 턱시도 대여만 진행하는 것이 실용적인지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.
이전 글
본식 당일 가족사진 순서는 어떻게 하나요?
다음 글
비스포크 빌트인 냉장고 사용 후기
← 목록으로
댓글
0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
로그인
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