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음 주에 하루 종일 진행되는 웨딩 촬영이 잡혀 있는데 플래너, 작가, 헬퍼 이모님들 드릴 간단한 간식 세트를 주문하거나 포장해 가야 하는 분위기인지 궁금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