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드누리
홈
게시글
로그인
회원가입
프러포즈로 명품 시계 받았어요!
작성자: 최유진
작성일: 2026-06-19
조회: 6
댓글: 0
남자친구가 맛있는 레스토랑을 예약해 뒀다고 해서 갔는데 깜짝 서프라이즈로 평소에 제가 노래를 부르던 까르띠에 발롱블루를 선물해 주었어요.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폭풍 오열했습니다.
이전 글
본식 당일 가족사진 순서는 어떻게 하나요?
다음 글
비스포크 빌트인 냉장고 사용 후기
← 목록으로
댓글
0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
로그인
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