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드누리
홈
게시글
로그인
회원가입
상견례 자리 무사히 마쳤습니다!
작성자: 전은지
작성일: 2026-06-09
조회: 2
댓글: 0
가슴 떨리던 대망의 양가 첫 대면 자리를 오늘 무사히 마쳤습니다. 분위기가 너무 어색하면 어쩌나 잠도 설쳤는데 양가 부모님께서 화기애애하게 말씀 나누어주셔서 마지막엔 웃으며 인사했네요.
이전 글
본식 전 피부관리 주의사항
다음 글
주례 없는 예식 부모님 감사 영상 제작
← 목록으로
댓글
0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
로그인
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