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성비 좋게 럭셔리 워터빌라를 예약하고자 우기 시즌으로 계약하려 합니다. 날씨 변수가 크다고 해서 걱정되는데 보통 스콜성 비라 놀기 괜찮은지 실제 다녀오신 분들 후기가 궁금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