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드누리
홈
게시글
로그인
회원가입
본식 전날 네일 패디 시술 완료했어요
작성자: 노아름
작성일: 2026-05-08
조회: 2
댓글: 0
웨딩 촬영 때는 데코 스티커를 썼었는데 이번 본식에는 화려함을 제대로 주고 싶어 샵에 가서 투명 시럽 그라데이션에 잔잔한 파츠 포인트를 주었습니다. 손 볼 때마다 신부 느낌 뿜뿜이에요.
이전 글
모바일 청첩장 사진 고르는 기준
다음 글
웨딩 케이크 업체 후기
← 목록으로
댓글
0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
로그인
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