결혼 준비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는데요, 스드메 패키지로 할지 아니면 개별로 업체를 선정할지 너무 고민돼요. 패키지는 편리하지만 원하는 스타일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하고, 개별로 하면 퀄리티가 높아질 수 있지만 비용이 더 들 수 있다고 하는데... 실제로 경험하신 분들은 어떠셨나요? 예산은 스드메 합쳐서 600-700만원 정도 생각하고 있어요. 이 예산이면 어느 방향이 더 현명할까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