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드누리
홈
게시글
로그인
회원가입
시월드 첫 설날 명절 제사 참석 여부
작성자: 안서연
작성일: 2026-02-22
조회: 2
댓글: 0
결혼하고 처음 치르는 엄청 큰 설날 제사인데 시댁이 조금 보수적이신 편입니다. 제가 직장에 다녀서 전날부터 가서 음식 돕기가 체력적으로 지치는데 어떻게 말씀드려야 현명할까요?
이전 글
드레스 투어 첫 방문 후기
다음 글
지방 대절 하객 버스 간식 수제 스티커
← 목록으로
댓글
0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
로그인
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