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식이 3개월 후인데 청첩장 발송을 언제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! 너무 일찍 보내면 잊어버릴 수 있고, 너무 늦게 보내면 하객분들이 일정 조율을 못 할 것 같아서요. 그리고 요즘 모바일 청첩장만 보내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던데, 종이 청첩장도 같이 보내야 할까요? 어른들한테는 종이 청첩장이 예의라는 말도 있어서... 경험 있으신 분들 의견 부탁드려요! 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