혼수 가전 준비 중인데요, 삼성으로 맞출지 LG로 맞출지 너무 고민돼요! 저는 세탁기는 LG 드럼이 끌리는데 냉장고는 삼성 비스포크가 예쁘더라고요. 신랑은 같은 브랜드로 통일하자고 하고... ① 브랜드 통일 vs 제품별 최선 ② AS 센터 접근성 ③ 실제 사용 만족도 이런 기준으로 어떻게 결정하셨는지 궁금해요! 그리고 가전 할인 잘 받는 팁도 있으면 알려주세요~ 요즘 혼수 시즌 할인 행사 많이 하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