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드누리
홈
게시글
로그인
회원가입
웨딩박람회에서 예식장 계약했어요
작성자: 노아름
작성일: 2025-12-16
조회: 0
댓글: 0
박람회에서 예식장 업체랑 상담하고 현장 할인 받아 계약까지 했어요. 평소보다 200만원 이상 저렴하게 계약할 수 있었어요. 일정은 미리 사이트에서 확인했어요!
🔗
https://wedding486.com/
이전 글
웨딩홀 계약금 결제 후기
다음 글
삼성 비스포크 빌트인 패널 인덕션 후기
← 목록으로
댓글
0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
로그인
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