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드누리
홈
게시글
로그인
회원가입
웨딩 헬퍼 이모님 간식도 포장해야 하나요?
작성자: 안서연
작성일: 2026-06-06
조회: 2
댓글: 0
스튜디오 촬영 때 이모님이랑 촬영 작가님 드릴 간단한 한입 크기의 샌드위치나 초콜릿, 커피 같은 음료를 챙겨가야 할까요? 요즘은 그냥 배달 앱으로 커피 한 잔씩 주문해 드리는 분위기인가요?
이전 글
웨딩슈즈 구매 후기
다음 글
백화점 웨딩 마일리지 가입 및 활용법
← 목록으로
댓글
0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
로그인
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